슈랄라의 종이접기/꽃, 식물

[종이접기] 토실토실 밤과 도토리! 가을과 추석 맞이

슈랄라 2014. 9. 5. 10:01
반응형

토실토실 밤과 귀여운 도토리 접기 

 

 

이제 곧 추석이죠?

추석 하면 제일 먼저 가을의 햇과일과 햇곡식이 떠오르네요.

그리고 토실토실 익어가는 밤과 도토리도 생각나고요.

 

추석 차례상에는 밤이 꼭 올라가죠?

그리고 송편에 밤을 소로 넣어서 만들면 참 맛있고요. ^^

 

그래서 오늘은 밤과 도토리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색종이로 밤과 도토리 접으면서 무르익는 가을을 한번 느껴 보세요~ ^^

 

 

준비물

정사각형 색종이 각 1장씩 ( 1장은 밤, 1장은 도토리)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 밤과 도토리 접는 방법]

 

이 종이접기는 정말 쉬워요. 기초 중의 기초라고 할 수 있죠~ ^^

하지만 동글동글한 것이 참 귀엽지 않나요? ㅎㅎ

이 밤과 도토리에 얼굴을 그려 넣으면 더 깜찍하겠네요.

 

 

저는 지난번에 포스팅해서 올렸던 배모양 종이 접시 위에 밤과 도토리를 예쁘게 담아 보았어요.

 

 

그리고 요렇게 다람쥐와 함께 접어서 왕도토리 하나 떡 하니 들려주기도 하고요~

다람쥐가 며칠은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만한 왕도토리가 되었어요.

 

요 다람쥐 접는 방법도 곧 포스팅 할게요~ ^^

 

이제 곧 추석 명절이 다가오니

요 밤과 도토리, 그리고 한복과 복주머니 등을 접어서 추석 풍경을 꾸며 보는 것도 재미있겠어요.

 

[종이접기] 복주머니 만들기 (명절 선물 포장)

[종이접기] 한복 만들기 – 여자 치마, 저고리 /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