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옷, 패션 용품

[종이 접기] 예쁜 블라우스 (미니 원피스) 접는 방법

슈랄라 2015. 8. 22. 01:15
반응형

색종이로 튜닉 블라우스

(롱 블라우스, 미니 원피스)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색종이 옷 접는 방법 가져왔어요.

 

튜닉 블라우스 (우리가 흔히 롱블라우스라고 부르는) 스타일의 옷이에요.

미니 원피스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목에 둥근 카라가 있고, 봉긋한 반팔 소매가 있는 스타일의 블라우스 입니다.

아래는 샤랄라하게 퍼지는 스타일로 접어 보았어요. ^^

 

 

하얀색 꽃무늬 색종이로 접고 하얀 도일리 위에서 사진을 찍었더니 잘 안 보여서,

이건 일부러 파란 색을 약간 넣어서 색보정을 한 거예요.

이 사진이 세부 생김새를 조금 더 잘 확인할 수 있네요.

 

그럼 접어 보아요~

 

 

<준비물>

15 X 7.5 cm 1장 (색종이 반장 크기)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 색종이 옷 접기, 블라우스 접는 법]

 

 

접는 방법이 크게 어렵지는 않은데, 아래 주름 접는 부분이 조금 까다로울 수 있어요.

동영상 자세히 찍는다고 찍었으니, 찬찬히 따라해 보세요~

 

 

 

나이를 훌쩍 들어도, 이런 옷 접기는 참 재밌네요. ㅎㅎ

 

아이들과 활용할 때는 여러 스타일의 옷을 접어서 종이 인형 놀이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 블라우스를 스케치북에 붙이고 나머지 부분은 그림 그리기로 활용하셔도 좋구요.

 

 

그리고 위 이미지처럼 옷을 포함해 사람 모두를 종이접기로 완성하고 싶으시다면,

이전에 제가 포스팅 해둔 소녀 접기도 한번 참고해 보세요.

 

[소녀 접기]

 

(제 블로그에 보시면 이 블라우스 말고도 다양한 스타일의 옷 접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한복, 원피스, 드레스, 치마 등등..)

 

 

 

아직도 덥긴 하지만, 이제 여름도 막바지에 접어 들었지요.

숨이 턱턱 막히게 더울 때는 원수 같더니, 막상 또 간다니 아쉽네요. ^^

 

남은 여름 만끽하면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종이접기] 소년 접기 / 남자, 사람 접는 방법

[종이접기] 여자 원피스, 드레스 만들기/ 동영상

[종이접기] 핸드백 만들기, 가방 접는 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