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동물, 곤충

[종이접기] 남극의 신사, 펭귄 접는 법

슈랄라 2014. 7. 21. 07:30
반응형

색종이로 펭귄 접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주 귀염둥이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귀여운 숏다리로 뒤뚱뒤뚱~

바닷속으로 풍덩!

 

색종이로 접은 펭귄이에요.

 

 

어린 친구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을 만큼 쉬운 종이접기랍니다.

 

준비물 : 정사각형 종이 1장.

 

[펭귄 접는 방법 –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다 접으면 사진처럼 세워둘 수 있어요. 볼록 나온 배가 아주 귀엽네요. ㅎㅎ

 

그리고 접은 다음에는 제 사진처럼 펭귄 눈을 그려 넣어 표정을 만들어 주세요.

눈 모양 스티커가 있다면, 그걸 붙이셔도 좋고요,

아니면 색종이를 오려서 붙여 주셔도 좋겠네요.

 

 

크기가 다른 종이로 여러 개 접어, 저처럼 펭귄 가족을 만들 수도 있어요.

저는 작게 접은 꼬마 펭귄이 특히 귀여워요~ ㅎㅎ

 

[종이접기] 팔랑팔랑~ 예쁜 나비 접는 방법

[종이접기] 귀여운 강아지 상자 만들기

[종이접기] 여자 원피스, 드레스 만들기/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