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동물, 곤충

[종이접기] 펄쩍펄쩍~ 점핑 개구리

슈랄라 2014. 7. 24. 08:00
반응형

높이높이 뛰는, 점핑 개구리 접는 방법

재미있는 개구리 종이접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겁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 종이접기!

 

폴짝폴짝 재미있는,

점핑 개구리입니다.

 

개구리 엉덩이 부분을 꾹 눌렀다 떼어 주면

개구리가 풀썩풀썩 점프하며 앞으로 나아가요~

 

 

준비물 : 색종이 1/2 장 (15 X 7.5cm)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 점핑 개구리 접는 방법]

 

 

저는 색종이 한 장을 반으로 잘라서 접었는데요,

더 탄탄하게 접고 싶다면, 자르지 말고 한 장을 반으로 접어서 겹쳐 접으셔도 되요.

 

접을 때는 조금 힘이 들지만,

그렇게 완성된 개구리는 빳빳하고 힘이 있어서 더 멀리 점프할 수 있어요. ㅎㅎ

 

그리고 동영상 제일 후반에 개구리를 어떻게 점프시키는 지도 찍어 두었으니,

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다 접은 후에는 이미지처럼 개구리 눈을 그려 넣어 주세요.

더 깜찍하고 귀여운 개구리가 된답니다.

 

친구랑 같이 접어서 누구 개구리가 더 멀리 뛰나 시합을 하면 참 재미있겠죠? ㅎㅎ

저도 어렸을 때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종이접기] 남극의 신사, 펭귄 접는 법

[종이접기] 하트를 품은 편지, 러브레터! (손편지 예쁘게 접는 법)

[종이접기] 마녀와 빗자루 접는 방법, 동영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