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상자, 선물포장

[종이접기] 하트 쇼핑백 – 예쁜 선물 포장, 초콜릿과 사탕 포장

슈랄라 2014. 10. 16. 13:17
반응형

예쁜 선물 포장으로 딱!

하트 쇼핑백 (종이가방) 만들기

 

 

색종이로 간단하게 접어 만드는 하트 쇼핑백이에요.

 

작은 선물을 담아서 포장할 때도 좋고,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에

초콜릿이나 사탕을 담아 건네기에도 좋아요.

 

 

 

준비물 :

하트 쇼핑백 - 색종이 15 X 15cm 2장

쇼핑백 끈 – 색종이 15 X 3.75cm (1/4장)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 하트 쇼핑백 접는 방법]

 

 

저는 색종이로 접어서 작은 미니 쇼핑백을 만들었어요.

양면의 색상을 같게 해도 되고, 저처럼 다른 색으로 만들어도 좋아요.

 

그리고 조금 크고 탄탄한 포장지로 만드시면, 커다란 쇼핑백도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예쁜 포장지로 만들면 색종이 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만들 수 있어요. ㅎㅎ

 

 

저는 지난 번에 포스팅했던 감을 한번 넣어 보았네요~ ^^

끈은 가운데 하나만 달아서 마치 하트 열매같은 느낌으로 만들어 봤어요.

 

간단한 선물을 건넬 때도, 이런 쇼핑백에 담아주면 받는 사람 기분이 한층 좋겠죠? ㅎㅎ

예쁘게 접어서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종이접기] 달콤한 감 접는 법 (색종이 한 장으로 완성!)

[종이접기] 통통하고 귀여운 풍선 토끼!

[종이접기] 빨간 동백꽃 접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