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상자, 선물포장

[종이접기] 나뭇잎이 달린 바구니 (화분, 그릇) 접는 법

슈랄라 2015. 1. 13. 22:53
반응형

나뭇잎이 달린 바구니 접기

잎사귀 상자, 꽃병 만들기

 

 

종이접기 꽃을 꽂기에 딱 좋은

나뭇잎 바구니 만들어 봤어요~

 

바구니 자체에 나뭇잎이 딱 붙어 있어,

꽃에 따로 나뭇잎을 달아주지 않아도 멋지게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물론 일반 종이접기 상자나 그릇처럼 활용하시기에도 좋아요.

 

 

 

사진의 왼쪽은 꽃나래 색종이로 접은 건데요,

딱 나뭇잎 부분의 색깔이 초록빛으로 잘 표현되어 참 예쁘게 완성되었어요.

 

자, 그럼 접어 볼까요?

 

 

<준비물>

정사각형 색종이 1장

 

저는 색종이로 접었는데요, 색종이로 접으면 자그마해서 귀여운 사이즈로 만들어 져요.

꽃을 많이 꽂아 장식하거나, 많은 소품을 담으실 분들은 더 큰 사이즈의 종이로 접어주세요~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 나뭇잎 바구니 만들기]

 

 

 

 

 

 

다 접은 바구니에는 예쁘게 접은 종이접기 꽃을 싹~ 넣어주었어요.

꽃에 따로 나뭇잎이나 줄기가 없어도,

바구니가 그 부족함을 다 채워주어서 좋네요~ ㅎㅎ

 

 

종이접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접어놓은 종이 꽃들이 꽤 있으실 텐데요,

이렇게 나뭇잎 바구니(화분)에 담아서 장식 소품으로 활용해 보세요~

 

제 블로그에도 입체 꽃 접기가 여러 개 올라와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

 

[종이접기] 해바라기 꽃 접기 (해바라기 세스)

[종이접기] 입체 꽃 접기 – 아마릴리스 (백합 종류)

[종이접기] 복주머니 만들기 (명절 선물 포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