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크리스마스

[종이접기] 반짝반짝~ 눈송이 만들기!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

슈랄라 2014. 11. 8. 20:08
반응형

예쁜 눈송이, 별장식 만들기!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 소품)

 

 

벌써 날씨가 부쩍 추워졌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이 올 일만 남았나 봐요.

 

겨울이면 추운 날씨가 싫기도 하지만,

그래도 저는 기다려 지는 게 있어요.

바로 하얀 눈과 크리스마스예요~ ㅎㅎ

 

그래서 겨울을 미리 준비하는 기분으로,

예쁜 눈송이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반짝반짝 예쁜 눈 결정 같기도 하고, 또 어찌 보면 빛나는 별 같기도 하고 그래요.

하지만 무엇이 되었든, 크리스마스나 겨울 장식 소품으로 딱이죠? ㅎㅎ

 

 

준비물

색종이 7.5 X 7.5cm 6장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 눈송이, 크리스마스 장식 접는 방법]

 

 

저는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나는 컬러인 빨간색과 초록색을 섞어서도 만들어 보구요,

또 금박 은박 색종이를 사용해서 반짝반짝 빛나는 장식으로도 만들어 봤어요.

 

 

이렇게 접으셔서 구멍 사이로 실을 묶은 다음 천장에 매달아도 좋고요,

크리스마스 트리에 매달아 주셔도 멋진 장식이 되요.

또 여러 개를 가랜드처럼 엮어서 벽면이나 창가에 붙여 주셔도 멋지겠네요.

 

저는 5 X 5cm 크기의 작은 종이로 하나 더 접어 이중으로도 만들어 봤어요~ (사진 속 금색)

이중으로 만들었더니 조금 더 화려한 느낌이 나네요.

 

 

마트 갔더니 크리스마스 장식품이 벌써 나왔더라구요.

근데 역시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그리고 가격도 가격이지만,

내가 직접 만들어 꾸민다는 즐거움도 크잖아요~ ^^

가족들이 함께 만들면 그 과정도 참 좋은 추억이 되고요. ㅎㅎ

 

이제 조금 있으면 크리스마스 장식 꾸미느라 이것저것 준비하실 텐데요,

요렇게 예쁜 색종이로 직접 접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보세요~

 

[종이접기] 반짝반짝~ 오각형 입체 별 만들기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종이접기] 포인세티아 만들기 / 크리스마스 장식 접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