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크리스마스

[종이접기] 입체 크리스마스 트리, 색종이 한 장으로 완성!

슈랄라 2014. 12. 23. 22:30
반응형

쉽고 간단한! 입체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크리스마스가 이틀 남았어요.

벌써 내일이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예요.

 

크리스마스 장식은 다 하셨나요?

거창한 장식까지는 아니어도, 크리스 마스 기분을 내 줄 소품 하나쯤 있으면 좋겠어요. ^^ 

혹시 바빠서 준비 못하셨다면,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간단하고 빠르게 만들어 크리스마스 기분 내 보시라고,

색종이 한 장으로 완성하는 초간단 트리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

 

 

 

<준비물>

정사각형 종이 1장, 가위

 

동영상 속 트리는 15 X 15cm 크기의 색종이로 만들었어요.

색종이로 만들면 어른 남성 주먹 정도의 트리가 만들어지고요,

더 크게 만들고 싶으시다면 포장지를 사용하시면 되요~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입체 크리스마스 트리 접는 방법]

 

 

다 접으신 트리에는 아래 사진처럼 리본 하나만 달아줘도 멋진 장식이 됩니다.

 

 

크기가 다른 트리를 두 세 개 정도 접어서 나란히 놓으셔도 예뻐요.

 

저는 펄 색종이로 접었더니, 은은한 펄감이 좋더라고요.

사진에 제대로 나타나지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

 

 

 

그 동안 여러 가지 크리스마스 장식 종이접기를 블로그에 포스팅 했었는데요,

다른 종류의 크리스마스 트리 접기도 있으니, 참고해 보세요~ ^^

 

[종이접기]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트리 접는 법)

[종이접기] 입체 카드, 크리스마스 트리 카드 만들기!

[종이접기] 눈사람 접는 법, 눈사람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