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가구, 미니어처

[종이접기] 깜찍한 색종이 우산 접기, 우산 만드는 법!

슈랄라 2015. 5. 9. 18:12
반응형

예쁜 소품으로 활용!

귀여운 색종이 우산 접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 귀여운 종이접기

우산 가져왔어요~

 

우산의 가장 대표 모양인 장우산이랍니다~ ^^

 

 

 

펼쳐 있는 모양의 우산 접기도 있는데요,

오늘 가져온 건 가지런하게 접혀있는 모양의 우산 접기에요.

 

 

 

 

◇ 준비물 ◇

 

색종이 15 X 15 cm (1장, 우산 몸체)

색종이 7.5 X 15 cm (1장, 우산대)

가위

 

 

만들고 보니 아주 깜찍한 우산이라서

곰돌이 인형하고 함께 사진도 찍어봤어요~ ^^

 

우산대를 와이어로 만들면 더 튼튼하게 만들 수 있지만,

쉽게 있는 재료로 편하게 만드시라고 색종이로 만들었어요.

 

장식품 등으로 활용하고자 더 튼튼하게 만드시고 싶은 분들은,

 와이어를 이용해서 만들어 보세요.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 입체 우산 만들기]

 

 

 

저는 분홍색 땡땡이 무늬 색종이에 갈색 우산대를 매치했더니,

정말 마음에 쏙 드는 우산이 탄생했네요. ㅎㅎ

 

 

자신이 좋아하는, 평소 가지고 싶었던 디자인의 우산으로 만들어 보면 좋겠어요~

 

다 접은 우산 손잡이에 간단하게 리본 하나만 달아 줘됴

훨씬 귀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이 우산은 아이들 인형놀이 할 때 사용해도 좋구요,

또는 구부러져 있는 손잡이를 살짝 줄에 걸어서 손쉽게 장식품으로 활용하실 수도 있어요.

또 여러 개 만들어 엮어서 가랜드나 발을 만드셔도 재미있는 장식이 되겠네요.

 

그리고 선물 쇼핑백에 요 우산을 네임텍처럼 살짝 달아 장식해 주어도

센스 있는 선물 포장이 될 것 같아요. ^^

 

이상, 우산 종이접기 였습니다!! ㅎㅎ

 

[종이접기] 귀여운 소녀 접는 법 (사람 접는 방법)

[종이접기] 사탕을 품은 장미! 사탕 부케 (꽃다발) 만들기

[종이접기] 마녀 모자 만들기! (직접 착용 가능! 할로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