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옷, 패션 용품

블링블링~ 보석 반지 종이접기!

슈랄라 2017. 6. 2. 21:44
반응형

블링블링~ 보석 반지 종이접기!

예쁜 보석 반지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자기한 종이접기를 가져왔어요.

 

블링블링~

왕 보석이 콱 박힌!

 

예쁜  보석반지 종이접기 입니다.

 

 

큼지막한 보석이 달린,

아주 럭셔리한 반지에요. ㅎㅎㅎ

 

 

보석 반지 종이접기 준비물 먼저 볼게요~

 

 

보석 반지 접기 준비물

7.5 X 7.5cm 색종이 1장

 

 

일반적인 색종이를 가로세로 반씩 접어서,

4조각으로 자른 크기에요.

 

접는 방법이 크게 어렵지는 않은데요,

아무래도 손가락 사이즈에 맞게 접으려면

작은 종이로 접어야 해서..

아주 조금 손가락에 힘을 주어가며 꾹꾹 접어야 해요. ^^

 

 

아니면,

큰 종이로 접으셔서

손가락 고리 부분을 가위로 잘라서 마무리하셔도 되고요.

 

그리고, 동영상 속에서 저는 풀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종이끼리 끼워서 반지를 완성했어요.

 

하지만 이 방법이 어렵다거나,

손가락이 조금 굵다거나 하신 분은

풀로 붙이면 훨씬 더 쉽고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어요.

 

 

저는 일부러 더 빛나는 보석 반지를 만들려고,

금은박 색종이로도 접어 보았어요.

그랬더니 진짜 빛나는 보석반지처럼 반짝거리네요. ㅎㅎ

 

그리고 꽃무늬 종이로 접으면

아주 고운 꽃반지가 완성되지요.

 

 

여러 가지 재질, 여러 가지 색깔의 종이로

다양한 반지를 연출해 볼 수 있어요. 

 

그럼 예쁜 보석 반지 함께 만들어 보아요!

 

 

[보석 반지 종이접기 동영상]

 

 

예전에 무슨 만화 속에 등장하던 초능력 반지 비슷하기도 하죠? ㅎㅎ

막 반지에서 광선 나올 것 같은 기분!

 

종이접기 팔찌 만들기! 멋진 딱지 팔찌

[색종이 접기] 리본 반지 만들기, 반지 접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