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가구, 미니어처

침대 종이접기 : 침대, 이불, 베개 세트 (미니어처, 가구 접기)

슈랄라 2017. 8. 25. 02:19
반응형

침대 종이접기 : 침대, 베개, 이불 세트

색종이로 침대 접기, 가구 접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작고 귀여운 종이접기입니다.

 

침대 종이접기에요.

침대와 이불, 베개까지 세트로 되어 있는 구성!

 

 

정말 침대랑 똑 닮은 종이접기죠?

이 침대 접기는 제 창작 종이접기랍니다. ㅎㅎ

 

 

저는 이런 가구 종이접기 참 좋아해요~

 

귀욤귀욤하니 마치 미니어처 같기도 하고,

인형 놀이 같기도 하고,

이런 미니어처 가구를 여러 종류로 접으면 인형의 집도 만들 수 있고요. ㅋㅋㅋ

 

 

그럼 침대 종이접기,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준비물 먼저 살펴보아요~

 

 

[침대 종이접기 준비물]

종이

15 * 20cm 1장 (침대)

7.5 * 7.5cm 1장 (이불)

7.5 * 3.75cm 1장 (베개)

 

 

이 크기의 종이로 접으시면, 조그만한 레고 인형으로 갖고 놓기 딱 좋은 사이즈랍니다.ㅋㅋ

집에 있는 레고 프렌즈 인형이 이 침대와 사이즈가 아주 잘 맞더라구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종이접기 시작해 볼까요?

종이접기 침대 만드는 방법은, 아래 동영상으로 전 과정을 보실 수 있어요.

 

함께 접어 보아요~

 

 

[침대 세트 종이접기 동영상]

 

 

저는 이 침대 접어서 책장 위에 장식 소품으로 올려 두었어요. ^^

 

저는 나무 느낌 나도록 갈색 종이로 침대를 접고,

꽃무늬 이불과 베개는 세트로 맞추었는데요.

어떤 종이로 접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침대 종이접기, 예쁘게 접어 보세요~

 

거실 가구 종이접기! 탁자, 소파 세트 접기 (인형의 집 만들기)

귀여운 옷 종이접기 - 치마, 셔츠, 재킷 (스쿨룩, 여자 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