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크리스마스

[종이 접기] 겨울 눈꽃장식 만들기 (크리스마스 꾸미기)

슈랄라 2015. 12. 23. 00:56
반응형

반짝반짝 겨울 눈송이 접는 방법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 종이접기)

 

 

안녕하세요~

 

겨울이 한창인 지금!

 

하얀 눈이 소복소복 내리기를 기다리며,

겨울 눈송이 접기를 가져왔어요.

 

 

눈꽃, 눈 결정 모양을 접은 건데요,

어떻게 보면 같기도 하죠 ㅎㅎ

 

반짝반짝 빛나는 종이로 접어서 겨울 장식이나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 트리카드에 멋지게 장식해 보세요.

 

 

 

저는 눈꽃 중하나를 검은색과 양면인 은색 반짝이로 접었는데..

아무래도 검은 색이 들어가니 어두워 보이네요.

 

눈꽃이다 보니 화사하게 밝고 빛나는 종이로 접으시는 게 좋겠어요. ^^;;

 

 

[준비물]

 

 

색종이 5 X 5 cm - 8장

 

 

 

이번 눈꽃 접기는 8개의 색종이를 각각 접은 다음 붙여서 하나의 눈결정 모양으로 완성하는 거에요.

이런 식으로 여러 개를 붙여 하나로 만드는 방식은,

손은 좀 가도 어렵지는 않아요~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 눈꽃, 눈 결정, 눈송이 만드는 방법]

 

 

아래 사진의 왼쪽이 이번에 접은 눈꽃이구요,

왼쪽 것은 지난 번에 접어서 포스팅해둔 거예요.

 

왼쪽 눈 결정이 접기는 훨씬 간단하고 쉬우니,

이 눈꽃이 좀 손이 많이 간다 하시면 왼쪽 눈꽃으로 접어보세요~

 

 

그리고 입체 별 접기와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 장갑 등도 포스팅 되어 있어요.

크리스마스 장식이나 겨울 꾸미기 소품 등으로 활용하실 분들 참고해 보세요~ ^^

 

이제 정말 며칠 안 남았네요.

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 해피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종이접기 모음! 1탄 : 트리, 별, 눈꽃 장식

[종이 접기] 크리스마스 트리, 눈 쌓인 트리 만들기

[종이접기] 눈사람 접는 법, 눈사람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