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할로윈

[종이접기] 마녀 모자 만들기! (직접 착용 가능! 할로윈 파티, 할로윈 의상)

슈랄라 2014. 10. 28. 16:38
반응형

직접 쓸 수 있는 마녀 모자 만들기! (할로윈 파티, 할로윈 의상)

 

안녕하세요.

핼러윈 데이 시리즈의 마지막 정점을 찍을, 마녀 모자 만들기 입니다! ㅎㅎ

마녀 모자, 혹은 마법사 모자 등등으로 활용하실 수 있어요.

 

 

 

요렇게 약간 으스스한 분위기의 모자로 만들어 주면 할로윈 파티에 좋고요,

화려하고 밝은 색으로 접으시면 일반 파티 모자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어요.

 

 

준비물 : 색종이 7.5 X 7.5cm 8장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 마녀 모자, 마법사 모자 접는 방법]

 

 

7.5cm 크기의 색종이로 접으시면 미니 모자 느낌이 나는 사이즈가 되요.

 

 

느낌만 보시라고, 제가 착용한 사진 올려봅니다. (쿨럭!)

(저는 성인이니 아이들이 쓰면 조금 더 큰 느낌이겠네요.)

 

아이들 머리에 얹어 이렇게 귀여운 느낌으로 쓴 것도 귀여운데,

혹여 이보다 정말 모자 같은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그냥 일반 색종이 사이즈로 접어주시면 되요.

 

미니 사이즈 모자는 머리 위에 얹어 실핀으로 고정시켜주시면 되구요,

큰 사이즈 모자는 양 옆에 구멍을 뚫어 고무줄을 달아 주시면 되겠네요. ^^

 

 

모자를 다 접은 후에, 저는 지난 번에 접은 유령을 브로치처럼 모자에 장식해 주었어요.

한결 귀여운 분위기가 나네요~

그리고 왼쪽 모자에는 마녀와 함께 다니는 검은 고양이 얼굴을 간단하게 접어 봤어요.

 

 

이 모자 쓰고, 지난번에 접었던 요 호박 바구니 (잭오랜턴) 들고 사탕 얻으러 가면 딱이겠죠? ㅎㅎ

 

10월의 마지막을 알리는 할로윈!

모두들 즐겁게 보내시고, 10월도 잘 마무리 하세요~^^

 

[종이접기] 깜찍한 유령 접는 방법! (할로윈 장식, 카드, 가방 만들기) 

[종이접기] 할로윈 데이! 호박 바구니 (잭오랜턴) 만들기 

[종이접기] 마녀와 빗자루 접는 방법, 동영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