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옷, 패션 용품

[종이접기] 와이셔츠와 넥타이 만들기 방법 / 동영상

슈랄라 2014. 4. 27. 17:18
반응형

 

[종이접기] 셔츠와 넥타이 접는 방법

 

와이셔츠와 넥타이 종이접기입니다. 어린아이들도 뚝딱 간단하게 접을 수 있지만, 꾸미기에 따라서 최상의 효과를 내는 종이접기 방법이에요.

 

준비물 : 색종이 한 장 (셔츠용), 색종이 1/4 크기 한 장 (넥타이용)

 

 

 

만들기 : 만드는 방법 상세 동영상입니다. 손재주 따위 필요치 않은 간단 방법이니 함께 접어보세요.

 

[와이셔츠와 넥타이 종이접기 동영상]

 

셔츠를 접어서 스케치북에 붙인 다음, 아빠 얼굴 엄마 얼굴 그려주면, 그럴 듯한 미술 숙제가 완성되지요. ^^

저는 잘 생긴 외국 배우님 초빙해서 한번 붙여 넣어 보았어요. ㅎㅎ

 

 

미남에게 어울리는 파란 셔츠와 하늘색 넥타이! ㅎㅎ 아이들과 함께 하는 미술놀이에 활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