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상자, 선물포장

삼각 선물 상자 접기! 예쁜 종이 상자 만들기

슈랄라 2017. 10. 7. 22:23
반응형

삼각 선물 상자 종이접기

예쁜 선물 포장 상자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쁜 상자 접기 가져왔어요.

 

종이 한 장만 있으면 완성되는!

삼각형 선물상자 종이접기입니다~

 

 

몸통은 삼각기둥 모양이고요,

양 끝은 삼각뿔 모양이에요~

삼각삼각한 상자네요. ㅋㅋ

 

삼각 기둥의 프리즘 모양을 닮아서, 저는 프리즘 상자라고 이름 붙였어요.

이건 제 창작 종이접기이니, 맘대로 이름 붙이기! ㅋㅋㅋ

 

 

이 삼각 상자 접기의 가장 좋은 점은,

다른 재료 아무것도 필요 없이,

오직 정사각형 종이 한 장만 있으면 멋진 상자가 완성된다는 점이에요.

 

접는 방법도 별로 어렵지 않아요.

대각선, 직선 접기만 잘 하시면 접을 수 있어요. ^^

 

모양도 예뻐서 선물상자로 활용하기 딱! 좋아요.

 

 

이 삼각 상자는요,

선물 상자, 선물 포장용으로 사용하셔도 좋고요.

 

아래 사진처럼 간단히 명함이나 사진을 꽂아두는 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종이 틈새 사이에 꽂기만 하면, 손쉽게 명함꽂이, 사진꽂이 완성이지요. ㅎㅎ

 

그리고 이 삼각 상자 정면에 이름을 쓰거나 이름표를 붙여서,

회의나 파티 장소 등등에서 네임택으로 활용하셔도 좋아요~

아주 다용도로 쓰일 수 있는 삼각상자에요.

 

그럼 삼각형 상자 접기 시작해 보아요.

 

 

[삼각형 상자 종이접기 준비물]

정사각형 종이 1장 : 15X15cm

 

 

[삼각형 상자 만들기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