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가구, 미니어처

테이블, 식탁 종이접기! 가구 종이접기, 인형의 집 만들기

슈랄라 2019. 7. 11. 13:17
반응형

색종이로 식탁, 테이블 접는 방법

인형놀이, 인형의 집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오늘 보여드릴 종이접기는,

식탁, 테이블 종이접기입니다. 

 

(종이접기 창작 : 슈랄라 / ⓒ 2019. 슈랄라 월드)

 

네모난 탁자인데, 모서리가 사선으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사실 팔각형이지만, 그래도 네모 느낌이에요~

 

 

이 테이블 종이접기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다리 부분이에요.

테이블의 다리 부분을 아주 깔끔하게 만들어 봤어요.

 

원했던 만큼 단정하게 마무리가 되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

 

그럼 식탁, 테이블 종이접기 준비물 먼저 살펴보아요.

 

[테이블 종이접기 준비물]

정사각형 색종이 1장

(15*15sm)

 

정사각형 종이 1장을 준비해 주세요.

일반적인 크기의 색종이를 사용하시면 돼요.

저는 레이스무늬가 있는 색종이를 사용했어요.

 

테이블 종이접기를 완성했을 때 바깥으로 나오는 건, 색종이 겉면 뿐이라서,

단면 색종이 사용해서 접으셔도 좋아요~

 

 

테이블, 식탁 종이접기의 짝꿍은, 뭐니뭐니해도 의자 종이접기겠죠? ㅎㅎ

테이블에 의자가 없으면 허전하지요.

 

그래서 이 테이블 종이접기도 의자랑 세트로 만들었어요.

 

2인용 벤치, 1인용 의자, 이렇게 접어서 세트를 꾸며 보았는데요.

이 두 가지 의자 종이접기도 곧 포스팅할게요~

 

 

이 종이접기 접어서 인형놀이 장난감으로 활용해도 좋아요.

색종이로 접으면 레고 피규어나, 그보다 약간 큰 인형들에 맞는 크기에요.

물론 여러 가구들 함께 접어서 인형의 집 만들어 봐도 멋지고요.^^

 

그럼 테이블 종이접기, 동영상 보면서 함께 접어 보세요.

 

[식탁, 테이블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