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옷, 패션 용품

귀여운 원피스 종이접기! 색종이 드레스 접는 방법

슈랄라 2020. 6. 30. 13:29
반응형

색종이 원피스 만들기

종이접기 드레스, 옷 종이접기



안녕하세요.


오늘 보여드릴 종이접기는,

원피스 종이접기에요.


아주 깜찍한 스타일의 원피스랍니다. 


(종이접기 창작 : 슈랄라 / ⓒ 2020. 슈랄라 월드)



길이가 짧은 스타일의 원피스, 드레스에요.

아주 귀여워 보이죠? ㅎㅎ



그럼 종이접기에 필요한 준비물 먼저 살펴볼게요.


[원피스 종이접기 드레스 준비물]

정사각형 색종이 1장 

(15cm)


원피스 종이접기에는 색종이 1장이 필요해요.

완성한 원피스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종이의 앞뒷면이 모두 겉으로 드러나는 모양이에요.



그러니 단색 색종이보다는 양면 색종이로 접는 게 더 예뻐요. 

저는 한쪽에는 무늬가 있고, 한쪽은 색깔이 있는 무늬 색종이를 이용해 접었어요.



두 가지 다른 색과 무늬의 종이를 이용해 접어봤는데요,

핑크색 꽃무늬 원피스도 예쁘고, 초록색 레이스무늬 원피스도 예쁘네요.

종이 무늬가 달라지니 원피스 느낌이 다르죠? 


그럼 아래 동영상 보면서, 예쁜 원피스, 드레스 종이접기 완성해 보세요!


[원피스 종이접기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