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상자, 선물포장

[종이 접기] 동그란 칸막이 그릇 (접시, 바구니, 상자)

슈랄라 2016. 1. 3. 15:10
반응형

칸이 나누어진 그릇

동그란 바구니, 상자, 정리함 만들기

 

 

안녕하세요.

2016년의 첫 포스팅이네요~

올해는 좋은 일이 가득하길 바라면서!!

 

오늘 가져온 종이접시는 동그란 모양의 '그릇'

혹은 '상자' 혹은 '바구니' 예요. ㅎㅎ

 

 

 

저는 전통무늬 색종이로 접어 봤는데요,

요런 둥근 칸막이 그릇에 전통무늬의 느낌이 꽤 괜찮네요.

 

둥근 그릇은 중앙에 한 칸, 양 옆, 위 아래로 4칸,

총 5칸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동그라미 하나가 총 5조각으로 나뉘어 각각의 칸이 되지요.

 

 

[준비물]

색종이 15 X 15 cm - 1장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 눈꽃, 눈 결정, 눈송이 만드는 방법]

 

 

이 종이 그릇은 작은 알사탕이나 초콜렛을 담아두는 접시로 쓰거나,

책상 위 작은 물건의 정리함으로 사용하셔도 좋겠어요.

 

 

저는 간단히 색종이로 접었지만,

식품용 종이 호일로 좀 더 크게 접으신다면

직접 쿠키나 간식 등을 담아내는 그릇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요.

 

탄탄한 포장지로 접으시면 정리함, 보석함 등으로 쓰기 좋겠지요.

 

 

 

색종이 한 장으로 5칸의 접시가 완성되는 거지만, 크게 어려운 점은 없어요.

제일 까다로운 부분이라면  마지막에 각 칸을 벌리면서 모양을 잡아주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전체가 동그라미 모양이 되도록, 천천히 잡아주시면 되어요. ㅎㅎ

참 쉽죠잉? ^^;;;

 

[종이 접기] 소파 만들기 (미니어쳐 가구, 인형의 집 꾸미기)

[종이 접기] 빨간 체리 (앵두) 접는 법 (음식, 입체 과일 만들기)

[종이접기] 깜찍한 유령 접는 방법! (할로윈 장식, 카드, 가방 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