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꽃, 식물

[종이접기] 백합 꽃 만들기 / 동영상

슈랄라 2014. 5. 8. 08:00
반응형

백합 꽃 접는 방법

백합꽃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가져온 종이접기는

색종이 한 장으로 만드는 백합 꽃입니다.

 

자르지 않고 한 장으로 접어서 완성하는 입체 꽃이에요.

실제 백합꽃하고도 상당히 비슷한 모습이에요. 

 

종이접기 백합

 

준비물

백합꽃 - 색종이 한 장 (15x15) / 꽃 줄기 – 색종이 반 장 (7.5x15) /

빨간색 작은 꽃 – 색종이 1/4 장(7.5x7.5)

 

[종이접기 동영상 - 백합 꽃 만들기]

 

 

저는 대까지 만들어서 작은 유리병에 꽃아 보았어요.

다양한 크기로 여러 송이 만드시면 백합 꽃다발도 완성할 수 있겠죠?

 

색종이 백합 꽃

 

꽃대는 색종이 반 장을 똘똘 말아서 사용했어요.

이건 별도의 방법을 보지 않아도, 사선 방향으로 아주 탄탄하게 말아주시면 끝이에요.

 

노란 백합 속에 들어간 빨간 꽃잎은, 색종이 한 장을 4등분한 종이로 만든 거예요.

작은 백합을 큰 백합 속에 넣어서, 겹꽃의 느낌으로 표현해 준 거랍니다.

 

종이로 만든 백합

 

어제 포스팅한 종이접기 선인장과 함께 배치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종이접기] 선인장 화분, 선인장 꽃 만들기 / 동영상

 

요즘에는 종이접기해서 물놀이에 사용할 수도 있는 색종이도 있더라고요.

그런 건 아무래도 내구성이 좀 더 뛰어날 테니,

 소품 만들 때는 그런 종이 사용하시면 더 튼튼하게 오래 쓸 수 있을 거예요.

 

저는 펄 색종이로 접어도 참 예쁘더라고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