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꽃, 식물

[종이접기] 장미 꽃 만들기 (Paper Rose)

슈랄라 2014. 5. 27. 08:30
반응형

예쁜 종이 장미 만들기

(Paper Rose)

 

 

안녕하세요~

오늘은 색종이로 접는 종이꽃 가져왔어요.

 

예쁜 모양과 향기로 '꽃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장미꽃 접기입니다.

 

 

장미꽃 접는 방법도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저는 이 방법으로 만든 꽃이 예쁜 것 같아 자주 만들어요~ ^^

 

 

색종이 한 장으로 완성되는 장미고요,

모양이 아주 예쁜만큼, 방법은 조금 복잡한 편이에요.

 

처음 접으시면 헷갈릴 수 있는데요,

동영상 보시면서 천천히 따라 접어 보세요.

완성품이 참 예뻐서, 다 접고 나면 뿌듯해요. ^^

 

준비물 : 색종이 한 장

 

[종이 장미 접는 법 – 동영상 보기]

 

 

 

 

 

위 사진에서보다, 가운데를 조금 더 회전 시켜 주세요.

그럼 훨씬 더 장미와 똑같아져요. ㅎㅎ

 

저는 후다닥 만들어서 찍었더니, 꽃잎이 덜 말렸네요. ^^;;

 

 

저는 이렇게 줄기와 나뭇잎까지 만들어서 작은 병에 꽂아봤어요.

 

줄기는 꽃 철사를 사용해도 좋겠지만,

가장 간단하게는, 초록색 색종이 반장을 사선 방향으로 똘똘 말아주시면 완성됩니다.

장미 아랫부분에 줄기가 들어갈 수 있는 틈이 있으니, 그 틈새로 쑥 넣어주면 돼요.

 

한번쯤은 마음먹고 만들어서 장미 꽃다발을 완성해도 좋겠네요.

저도 나중에 풍성한 꽃다발로 한번 접어봐야겠어요~

 

 

또는 선물 포장에 사용하셔도 좋아요.

포장 상자 위에 한 두 개만 붙여 주어도 상자가 화려해져요. ^^

 

[색종이 접기] 장미 접기 모음! 여러 가지 장미 접는 법

[종이접기] 입체 아이스크림 접는 방법, 아이스크림 콘 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