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가구, 미니어처

책상과 의자 종이접기! 색종이로 미니어처 가구 접기

슈랄라 2017. 12. 30. 03:18
반응형

책상, 의자 종이접기

미니어처 가구. 인형의 집 가구 만들기

 

 

안녕하세요~

올해도 이제 얼마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가구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자그마하고 귀여운 미니어처 가구 접기!

책상의자 종이접기입니다.

 

 

 

네모 반듯한 책상과 의자가 한 세트에요.

앉아서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하기에 딱 알맞은 책상이죠? ㅎㅎ

 

접는 방법은,

책상은 아주 쉽고, 의자는 그보다는 조금 복잡해요.

하지만 어렵다기 보다는,

방향을 잘 보고 접기만 하면 괜찮아요~

 

 

제가 접은 사이즈로 책상과 의자를 접으시면,

레고 인형에 아주 딱!! 들어맞는 사이즈에요.

 

레고 인형에게 공부방을 만들어 주고!

공부를 시켜 보아요. ㅎㅎㅎ

 

 

그리고 제 블로그에 보시면 침대, 소파, 테이블 등등..

여러 가지 가구 접기가 있어요.

 

다 접으시면, 무려 인형의 집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제 겨울방학 기간이죠?

방학숙제로 뭘 만들까 고민하는 친구들은,

종이접기로 인형의 집 만들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집 건물은 안쓰는 상자에 예쁜 종이를 붙여서 만들고요.

 

또 굳이 방학 만들기 숙제가 아니여도,

집에서 엄마와, 혹은 친구와 같이 만들어서 인형놀이나 소꿉놀이에에 이용해도 재밌겠죠? ^^

 

아기자기한 소품을 좋아하는 어른이들은,

미니어쳐 장식으로 만들어 봐도 좋겠네요~

 

그럼 책상과 의자 종이접기,

준비물 먼저 살펴봐요.

 

 

[책상과 의자 종이접기 준비물]

종이 15*15cm 1장 (일반 색종이 크기)

종이 15*7.5cm 1장 (색종이 반절 크기)

 

 

그럼 책상, 의자 접기 동영상 보면서 접어 보세요~

 

[책상, 의자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소파, 테이블 종이접기! 가구, 인형의 집 종이접기

케이크 종이접기! 케이크 모양 상자 접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