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가구, 미니어처

의자 종이접기! 종이 의자 접는 방법, 가구 접기

슈랄라 2018. 5. 29. 19:03
반응형

의자 종이접기

색종이 의자 만들기, 의자 접는 법

 

 

안녕하세요~~

저는 요새 새삼, 시간이 참 빨리 간다고 느끼고 있어요.

정신 차려보니, 벌써 올해도 5월이네요. ^^

 

오늘 보여드릴 종이접기는요,

의자 종이접기에요~

 

(종이접기 창작 슈랄라 / ⓒ 2018. 슈랄라 월드)

 

네모 반듯한 기본 의자 모양에서 변형해서,

의자 등받이 부분을 뾰족한 모양으로 접어 보았어요.

예식장같은 곳에 가면 있는, 그런 고급진 의자 모양으로다가. ^^

 

그리고 종이접기 테이블과 의자를 함께 세트로 놓아 보았어요.

 

 

이 테이블 접기도 곧 블로그에 올릴게요~

 

테이블과 의자를 함께 접어 놓았더니,

아주 멋진 세트가 되었어요.

 

 

의자와 테이블을 미니어처처럼 예쁘게 접어서 장식해도 귀여워요.

그리고 이 의자와 테이블 세트는 아이들 인형놀이 하기에도 딱이에요.

(레고 인형이 아주 딱 맞는 사이즈에요.^^)

아이들이 가지고 놀아도 쉽게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끔,

튼튼한 구조로 만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이런 가구 종이접기 소개할 때는 언제나 덧붙이는 말이지만,

요런 가구 종이접기를 활용해서 인형의 집 만들기에도 도전! 해보세요.

 

박스로 간단하게 집 만들고, 침대, 책상, 피아노 등등...

여러 가구 종이접기 활용하셔서 꾸미시면 돼요. 

(제 블로그의 '가구, 미니어처' 카테고리 보시면 여러 가지 가구 종이접기들이 있어요~)

 

 

자, 그럼 의자 종이접기 준비물 살펴봐요.

 

[입체 의자 종이접기 준비물]

종이 1장

(7.5*15cm, 색종이 반절 크기)

 

색종이 반으로 자른 크기의 종이를 이용해서 접었어요.

색종이 한 장이면 2개의 의자를 접을 수 있는 거죠~ ㅎㅎ

 

 

자, 그럼 의자를 본격적으로 접어 보아요~

의자 종이접기 동영상입니다.

 

[의자 접는 방법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