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생활용품, 장식

숟가락, 스푼 종이접기! 색종이로 입체 숟가락 접는 방법 (두 가지 모양)

슈랄라 2018. 9. 28. 21:16
반응형

숟가락, 스푼 종이접기!

색종이로 입체 숟가락 만들기

두 가지 모양 숟가락 접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보여드릴 종이접기는,

아주 재미난 종이접기랍니다.

 

입체 숟가락, 스푼 종이접기에요!

 

(종이접기 창작 : 슈랄라 / ⓒ 2018. 슈랄라 월드)

 

이 숟가락 종이접기는 제가 만든 창작 종이접기에요.

 

총 두 가지 모양으로 숟가락을 접어 봤어요.

정말! 진짜 숟가락하고 똑 닮았죠? ㅎㅎ

 

 

하나는 그냥 심플한 일자 손잡이를 가진 숟가락,

또 하나는 약간 손잡이에 모양을 내준 숟가락이에요.

두 번째 모양은 첫번째 모양에서 약간만 변형해서 완성해요.

 

더 좋아하는 모양으로 골라 접어 보세요. ^^

 

 

그럼 먼저 준비물 살펴 볼게요.

 

[숟가락, 스푼 종이접기 준비물]

직사각형 종이 1장

(15* 7.5cm, 색종이 절반 크기)

 

종이 한 장만 있으면 입체 숟가락 하나를 완성할 수 있어요.

색종이를 반으로 잘라 준비하시면 돼요.

 

 

동영상 속에서는 분홍색 색종이를 이용한 숟가락이랑,

은박 색종이를 이용해 접은 숟가락 두 개를 보여드렸는데요.

 

 

분홍색 색종이로 접은 숟가락은

왠지 그 베스킨.. 아이스크림 가게의 플라스틱 숟가락 같고 ㅎㅎㅎ

은박 색종이로 접었더니,

우리가 실제 사용하는 스테인레스 숟가락이랑 참 비슷하게 보여요.

 

 

이 숟가락은 접어서 소꿉놀이하면 딱 좋겠어요~~

그릇과 함께 접으면 정말 소꿉놀이 장난감이에요. ^^

(이 숟가락 종이접기와 함께 꾸밀 수 있는 접시, 포크 종이접기 등도 앞으로 소개할 예정이에요.)

 

 

저는 책장 한 켠에 귀여운 소품으로 장식해 놔도 예쁘네요.

 

이 숟가락 종이접기는,

종이 한 장으로 모든 걸 접다보니 쉬운 종이접기는 아니에요.

하지만 또 엄청 어려운 과정이 있는 건 아니에요.

천천히 따라 접으면, 초등학교 저학년 친구들도 접을 수 있어요~

 

천천히 동영상 보면서 따라 접어 보세요~

 

[스푼, 숟가락 종이접기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