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생활용품, 장식

접시 종이접기! 종이 접시 만드는 방법

슈랄라 2018. 10. 31. 02:05
반응형

색종이로 접시 만들기!

접시 종이접기, 종이 그릇 접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오늘 보여드릴 종이접기는,

접시, 그릇 종이접기입니다!

 

(종이접기 창작 : 슈랄라 / ⓒ 2018. 슈랄라 월드)

 

종이로 쉽게 접어 만드는 접시에요.

팔각형의 예쁜 접시랍니다.

 

 

 

그럼 먼저, 준비물 살펴볼게요.

 

[접시, 그릇 종이접기 준비물]

정사각형 종이 1장

(15 * 15cm)

 

 

일반 색종이 크기의 정사각형 종이 한 장을 준비하시면 되요.

그런데 저는 색종이보다 두꺼운 종이로 접는 걸 추천해요~

 

약간 두께감이 있는 종이가 접시로 접어 놨을 때 모양이 더 잡히거든요.

 

저는 색상지 정도 두께의 종이로 접었어요.

 

이 접시 종이접기는요,

접는 방법이 아주 쉬워요.

 

특별히 어려운 접기 방법 없으니, 동영상 보고 천천히 따라 접으시면 돼요.

 

 

저는 접시스푼, 포크, 나이프까지 해서

테이블웨어 한 세트를 접어 보았어요.

(스푼, 포크 접기는 제 블로그에 올라와 있고요~

나이프 종이접기는 곧 포스팅 할 예정이에요.)

 

예쁜 종이로 접어서 장식품으로 사용하셔도 예쁘고요,

아이들 소꿉놀이 장난감으로 활용해 보셔도 좋아요~~

 

그럼 접시 종이접기, 동영상 나갑니다~

 

[접시, 그릇 종이접기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