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생활용품, 장식

국자 종이접기! 입체 국자 접는 법 (소꿉놀이 장난감 만들기)

슈랄라 2019. 1. 18. 01:17
반응형

입체 국자 종이접기

색종이로 국자 접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롭고 재미난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

오늘 소개할 종이접기는,

입체 국자 종이접기입니다!

 

(종이접기 창작 : 슈랄라 / ⓒ 2018. 슈랄라 월드)

 

입체적으로 생긴 국자 종이접기에요.

 

주방에서 쓰는 커다란 국자라기 보다는,

식탁 위에서 사용하는 작고 귀여운 국자와 더 비슷하죠?

 

그럼 국자 종이접기,

준비물 먼저 살펴볼게요~

 

[입체 국자 접기 준비물]

직사각형 종이 1장

(20*10cm)

 

이 국자는 직사각형 종이를 이용해서 접었어요.

가로:세로가 2:1의 비율이에요.

저는 20*10cm 종이를 사용해서 접었어요.

 

 

국자니까 숟가락보다는 훨씬 더 크게 만들고 싶어서,

큰 종이를 사용했어요.

 

저는 하늘색에 흰 동그라미 무늬가 있는 포장지를 잘라서 만들었어요.

 

혹시 큰 종이가 없으신 분들은 일반 색종이 반 잘라서 접으시면 돼요~

크기는 조금 작아지겠지만,

작아서 더 귀여운 국자가 만들어질 거에요. ^^

 

 

이 국자 종이접기는, 종이의 한 면만 겉으로 나오게 되니,

굳이 양면 종이말고, 단면 종이 사용하셔도 좋아요.

 

국자 종이접기는 크게 어려운 곳은 없어요.

단계단계 차근차근 따라하시면,

어려움 없이 종이접기 국자를 완성할 수 있을 거에요.

 

 

다 만들어진 종이 국자는, 소꿉놀이 장난감으로 활용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블로그에 보시면 숟가락, 그릇, 포크, 접시 등의 여러 종이접기가 있는데요,

이런 다양한 종이접기 이용해서 함께 꾸미면,

멋진 소꿉놀이 세트가 만들어지겠죠? ㅎㅎㅎ

 

또 귀엽게 접어서,

장식품이나 소품으로 사용하셔도 좋을 거고요.

 

그럼 국자 종이접기, 동영상 보면서 접어 보세요~

 

[입체 국자 종이접기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