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생활용품, 장식

입체 액자 만들기, 액자 종이접기

슈랄라 2017. 7. 15. 21: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하네요. ^^

 

오늘은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액자 종이접기 입니다.

 

테두리가 입체로 되어 있는 액자접기에요.

 

 

마치 제품을 산 것처럼 아주 깔끔하게 만들어지는 액자랍니다. ㅎㅎ

 

사진을 넣거나, 꽃장식을 넣거나 해서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해 볼 수 있어요.

 

 

액자 종이접기 준비물

30 X 15 cm 종이 2장

(완성된 액자 크기 : 15 X 15 cm)

 

 

저는 무늬가 있는 민트색 포장지를 이용해서 접었어요.

 

이 액자 종이접기는

얇은 종이보다는 포장지처럼 약간 두께감이 있는 종이를 사용하시는 게 좋아요.

약간 두께감이 있는 종이가 테두리 사각형 모양이 잘 잡히거든요.

 

 

단색의 종이로 접으면 아주 심플한 액자를 만들 수 있고요,

무늬가 있는 종이를 사용하면,

종이의 무늬와 색감에 따라 아주 다양한 분위기의 액자를 만들 수 있어요.

 

그럼 액자 종이접기 방법, 동영상 보아요~

 

[입체 액자 만들기 동영상]

 

 

 종이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액자라서,

계절이나 분위기에 따라 변화를 주기도 좋아요.

 

아주 씬나는 여름 보내시고,

액자에 예쁜 추억도 담아 보세요~ ^^

 

 

[종이접기] 폼 나는 포토북 만들기, 사진첩 접는 방법

예쁜 신발, 구두 종이접기! 입체 종이 신발 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