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꽃, 식물

백합 꽃 종이접기! 입체 꽃 접기 방법

슈랄라 2018. 1. 27. 05:13
반응형

예쁜 입체 꽃 종이접기!

백합 꽃 접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쁜 꽃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고운 백합꽃 종이접기랍니다.

 

색종이 1장으로 접는 입체 백합꽃 종이접기에요~

 

 

백합꽃에는 꽃받침도 함께 접어서 붙여주었고요,

꽃철사로 줄기까지 만들어 주었어요~

 

이 방법 말고 다른 백합 접기도 있지요.

아마 백합접기라고 하면 그 방법으로 많이들 알고 계실 거예요.

 

이번에 제가 소개하는 백합 종이접기는 그것과 접는 방법이 상당히 달라요.

이 백합 접기는 제가 창작한 종이접기 거든요.^^

 

 

기존의 백합 종이접기와 다른 건, 꽃 안에 꽃수술 부분이 있다는 거지요~

 

그럼 백합꽃 종이접기, 준비물 먼저 살펴봐요.

 

[백합 꽃 접기 준비물]

꽃 - 정사각형 색종이 15cm 1장

꽃받침 - 정사각형 색종이 7.5cm 1장

줄기 - 꽃철사 1개

 

 

저는 주황색 종이로 접었지만..

(왜 그랬을까요? ㅎㅎㅎ)

 

하얀색 펄이 들어간 종이로 접으면 진짜 백합꽃 같겠죠?

그냥 하얀 종이는 밋밋할 듯하고요,

하얀색 종이는 펄이나 반짝이가 들어간 종이가 좋을 듯해요.

 

아니면 여러 가지 색깔이 그라데이션이 되어 있는 꽃나래 색종이를 이용해서 접어도 예쁘겠어요~

꽃나래 색종이로 접으면, 가운데 수술 부분이 자연스럽게 다른 색으로 만들어져서,

더 실제 꽃처럼 보이게 될 거에요.

 

 

그리고 동영상에서 저는 풀을 이용했는데요,

잘 붙지 않는 뻣뻣한 종이를 사용했을 경우에는 글루건이나 본드, 양면테이프 등을 이용해 주세요.

 

이 백합 종이접기는, 다른 입체꽃 종이접기와 비교해서 접는 방법이 크게 어렵지 않아요.

 

그럼 백합 꽃, 예쁘게 접어 볼까요?

동영상 보고 함께 접어 보세요~

 

[백합 꽃 종이접기 동영상]

 

종이가방, 쇼핑백 만들기! 종이가방 접는 방법 (선물포장)

수선화 꽃 종이접기! 예쁜 입체 꽃 접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