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꽃, 식물

화이트데이 꽃 사탕 만들기! 입체 꽃 사탕 종이접기

슈랄라 2018. 3. 12. 19:07
반응형

화이트데이 사탕 포장!

예쁜 꽃 사탕 만들기, 종이접기

 

 

안녕하세요~~

 

3월도 어느덧 중순, 봄이 성큼! 오더니,

어느새 화이트데이가 가까워졌네요.

 

화이트데이에 예쁜 사탕 선물하시라고,

꽃 사탕 만들기 가져왔어요.

 

 

예쁜 종이접기 꽃을 만들고,

그 안에 막대사탕을 쏘옥 넣어주었어요.

 

만들기 쉽도록 접기 방법은 어렵지 않게 하고,

대신 종이의 앞뒷면을 모두 사용해서 이중 꽃을 만들었어요.

꼭 꽃잎이 두 겹으로 된 것 같은 모양이에요~

 

예쁘지만 쉬운 종이접기를 이용해서

사탕을 품은 꽃 한 송이가 금방 완성! 돼요. ^^

 

 

그리고 사탕을 넣어주지 않으면,

일반 종이접기 입체 꽃으로 만들 수 있어요.

두 가지 색이 배합된 이중 꽃을 접을 수 있지요.

 

그럼 먼저, 사탕 꽃 만들기 준비물 먼저 보아요~

 

[화이트데이 사탕 꽃, 사탕포장 준비물]

종이 (7.5*7.5cm) 5장

막대사탕 (츄파춥스)

풀, 리본

 

일반적인 색종이를 4등분한 크기의 종이를 사용했어요.

이 사이즈면 동그란 모양의 추파춥스 사탕을 포장하기 딱 좋아요~ ^^

 

그리고 종이의 앞 뒷면의 색을 모두 이용한 이중 꽃이라서, 더욱 입체적이고 예뻐요.

그러니, 꼭 양면에 색이 있는 종이를 사용해 주세요.

 

 

그리고 더더욱 정성껏 꾸며주고 싶다면,

리본 하나만 쓱~ 묶어주세요.

리본 하나로 훨씬 더 예뻐진답니다.

 

화이트데이에 하나씩 만들어서

학교 친구들이나 직장 동료들에게 가볍게 선물하기 좋아요.

만들어서 아이들 어린이집에 보내줘도 정말 좋아하겠죠? ^^

 

 

종이접기 방법 자체가 여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만들 수 있어요.

 

그리고 여러 개 만들어 꽃다발을 만들면,

예쁜 사탕부케가 완성되지요~~

 

그럼, 이제 화이트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 만들어 볼까요? ㅎㅎ

 

[화이트데이 사탕 포장, 사탕 꽃 만들기 동영상]

 

[종이 접기] 하트 막대 사탕! 하트 포켓으로 화이트데이 사탕 포장

[종이 접기] 하트 상자 접기, 하트 모양 상자 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