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꽃, 식물

벚꽃 종이접기. 쉬운 입체 벚꽃 접는 방법

슈랄라 2018. 3. 11. 14:04
반응형

봄, 봄, 봄이 왔어요~

예쁜 봄꽃, 벚꽃 종이접기

쉬운 종이 꽃 접기

 

 

안녕하세요~

이제 3월 중순, 봄이 코앞까지 왔어요. ^^

 

오늘은 봄맞이 종이접기 소개해요.

봄 하면 생각나는 꽃,

벚꽃 종이접기입니다!!

 

 

입체 벚꽃 종이접기인데요,

꽃잎을 한장씩 총 5개를 만들어 이어 붙이는 방식이에요.

그래서 접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이 벚꽃은 접어서

그릇이나 소품 상자 등으로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꽃잎의 움푹한 부분에 간단히 물건을 담아놓을 수 있거든요.

예쁜 종이로 접으면 봄내음 물씬 나는 소품이 되겠죠? ㅎㅎ

 

그럼 벚꽃 종이접기, 준비물 먼저 살펴봐요.

 

[입체 벚꽃 접기 준비물]

색종이 - 7.5*7.5cm 5장

 

우선 꽃잎 5개를 만들어 이어 붙여야 하니, 정사각형 종이 5장이 필요해요.

저는 일반 색종이를 4등분한 크기로 만들었어요.

그리고 꽃잎을 붙여줄 풀이 필요해요.

 

 

그럼, 이제 벚꽃을 접어 보아요~~

 

[벚꽃 종이접기 방법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