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크리스마스

입체 별 종이접기! 색종이 한 장으로 완성하는 오각 별, 크리스마스 장식

슈랄라 2019. 12. 21. 18:08
반응형

색종이로 입체 별 만들기!

종이 별 접는 방법, 별 종이접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오늘 제가 보여드릴 종이접기는!

반짝반짝~ 입체 별 종이접기에요.


(종이접기 창작 : 슈랄라 / ⓒ 2019. 슈랄라 월드)


그럼 별 종이접기 준비물 먼저 살펴볼게요.


[입체 별 종이접기 준비물]

색종이 1장 (15cm), 가위


이 입체 별 종이접기는 정사각형 종이 1장으로 만들어 져요.

그리고 가위가 필요해요. 

딱 한 군데 가위가 필요한 과정이 있어요.


입체 별인데 색종이 1장만 있으면 되니, 준비물은 정말 간단해요.



며칠 안 있으면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요,

크리스마스 파티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등으로 활용하면 예뻐요.


또 별 장식은 굳이 크리스마스가 아닌 평소에도 많이 사용하잖아요~

그러니 아이들 생일파티, 선물 포장 등에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 별 종이접기는 종이 한 면만 겉으로 드러나기 때문에 단색 색종이를 사용하셔도 돼요.



위 사진에 보면 별 하나는 가운데 색과 별 끝부분의 색이 다르죠?

이건 한 면에 여러 색이 섞인 색종이를 사용해서 접은 거에요.

'꽃나래 색종이'를 사용했어요.


보통 하나의 색인 종이를 사용하면, 사진의 다른 별처럼 하나의 색으로 나와요.

반짝반짝 빛나는 별은 '레인보우 색종이'를 이용해서 접었어요.


그럼 예쁜 입체 별 종이접기,

동영상 보면서 함께 접어 보세요~


[입체 별 만들기, 별 종이접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