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장식! 별, 눈꽃 만들기, 종이접기

슈랄라 2020. 11. 22. 14:00
반응형

반짝반짝 별 장식 만들기!

크리스마스 종이접기


안녕하세요.

벌써 올해도 겨울이 찾아왔네요.


겨울이 오면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져요.

요즘은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 있을 시간이 많아진 만큼... 

더 크리스마스 장식에 힘써야 하지 않을까 싶기도. ㅎㅎ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나 크리스마스 카드, 가랜드 등 다양하게 쓸 수 있는

별 만들기, 별 종이접기 입니다. 


(종이접기 창작 : 슈랄라 / ⓒ 2019. 슈랄라 월드)


오각으로 된 별인데, 단순한 별이 아니어서, 

어떻게 보면 눈꽃 분위기도 나는 것도 같고 그렇죠?

그리고 평평하지 않고, 입체감이 있는 별이라 더욱 예뻐요.



그럼 별 종이접기, 별 장식 만들기에 필요한 준비물 먼저 알아볼게요.


[별 종이접기 준비물]

색종이 1장

가위


별 하나 만드는 데 정사각형 색종이 1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가위도 준비해 주세요.


이 별 접기는 색종이 1장을 접어서 별 1개를 완성하는 것이기 때문에,

접는 방법이 쉽지는 않아요. 

하지만... 종이학 접기 정도 하는 실력이라면 따라 접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크리스마스 장식은 아무래도 좀 빛도 나고 반짝거리기도 하고, 

그래야 맛이쥬? ㅋㅋㅋ

그래서 저는 파란색 펄 색종이와 금박 색종이를 사용해서 접었어요.

역시 금박 색종이를 사용하니 화려하네요~



이 별 종이접기는 완성했을 때, 

종이의 앞뒷면이 모두 겉으로 나오는 디자인이에요.

그러니 양면 색종이를 사용해서 만드시는 게 훨씬 예뻐요.


그럼, 멋진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예쁜 별 접어 보세요~


[별 장식 만들기, 종이접기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