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꽃, 식물

[종이 접기] 이중 입체 꽃 (겹꽃) 만들기! 색종이 한 장으로 완성!

슈랄라 2015. 8. 8. 22:29
반응형

두 가지 색이 한번에!

이중 입체 꽃 접는 법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잘들 보내고 계시죠? ㅎㅎ

 

오늘은 종이 꽃 접기 가져왔어요.

 

꽃잎이 2겹으로 이루어진 입체 꽃 접기 입니다~

 

 

꽃잎이 4장으로 이루어진 꽃이에요.

 

사진에서 보면 꽃 한 송이에 두 가지 색이 나왔어요.

마치 다른 색깔의 색종이 두 장을 겹쳐 만든 것 같지만!!

이 꽃은 색종이 한 장으로 완성되는 방식이에요. ^^

 

 

 

저는 한 면이 하늘색, 한 면은 분홍색인 양면 색종이 한 장을 써서

위 사진과 같은 꽃을 접은 거랍니다.

 

색종이 한 장으로 완성되지만, 두 가지 색이 꽃잎으로 나오기 때문에 더 풍성하고 화려해 보여요.

 

색종이 양면이 모두 겉으로 나오는 종이접기이니,

당연히 양면 색종이로 접어 주셔야 예뻐요~

 

<준비물>

15 X 15 cm 1장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 이중 입체 꽃 (겹꽃) 접는 방법]

 

접는 방법이 크게 어려운 꽃은 아니지만,

마지막에 입체적으로 모양 잡는 데서 조금 헷갈리실지도 모르겠어요.

 

하지만 동영상에 나름대로 자세히 찍었으니, 보시면서 따라 하시면 큰 어려움 없으실 거예요.

 

 

보라, 연보라처럼 비슷한 색으로 된 양면 색종이로 접으셔도 예쁘고요,

분홍, 파랑 꽃처럼 양쪽 면이 확연히 다른 색종이로 접으면 좀 더 화려해 보이네요.

 

 

나뭇잎도 작게 하나 접어서 장식해 봤어요.

꽃엔 역시 나뭇잎이네요. ㅎㅎㅎ

초록 나뭇잎이 들어가니 훨씬 더 상쾌해 보여요~ ^^

 

[종이 접기] 빨간 체리 (앵두) 접는 법 (음식, 입체 과일 만들기)

 [종이접기] 깜찍한 색종이 우산 접기, 우산 만드는 법!

[종이접기] 날개 달린 하트, 하트 장식 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