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

[젤 네일] 핑크 펄 그라데이션 (셀프 네일)

슈랄라 2016. 1. 7. 00:24
반응형

은은한 핑크 펄 그라데이션 네일

(젤 네일, 셀프 네일)

 

안녕하세요~

 

어제부터 강추위라고 하더니, 오늘은 날이 제법 쌀쌀하네요.

저는 어제 저녁에 좀 춥게 잤더니 아침에 목이 칼칼하더라구요.

진하게 레몬차 한잔 우려먹고는 웅크리고 있는 중입니다~ ^^

 

오늘은 '핑크 펄 그라데이션' 젤네일을 보여드릴게요.

 

 

핑크색은 여자들에겐 기본컬러에 속하지요 ㅋㅋ

 

하지만 너무 티 나게 핑크핑크하지는 않게,

화이트와 섞어 은근한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해 보았어요.

 

 

이 사진은 젤네일 하고서 일주일 이상 지난 사진이라서

벌써 아랫부분 손톱이 꽤 자라나 있는 상태에요.

아래 사진이 네일 하고 나서 바로 찍은 사진인데,

색감이 잘 안보여서 나중에 실외에서 다시 찍어 봤어요. ㅎㅎ

 

이 네일은요,

우선 베이스젤 바르고 난 후에,

핑크색 폴리시를 그라데이션 해서 깔아주었어요.

그라데이션 할 때는 스펀지를 사용해서 2번에 걸쳐 그라데이션 했어요.

 

그 후에 펄이 자글자글하면서도 여리여리한, 하얀색 젤네일 폴리쉬를

전체적으로 은은하게 1번만 살짝 발라주었어요.

 

약지에는  스템프로 찍어서 무늬를 넣어봤는데,

일부러 잔잔한 무늬를 분홍색으로 넣었더니 눈에 잘 띄지 않네요. ^^;;

그냥 깔끔하게 한가지로 통일하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이 젤 네일은 외출하기 전에 급하게 해 본 건데요.

급하게 하느라 세밀한 부분에 마무리가 좋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펄이 있는 네일은 깔끔하게 못 바른 것도 어느 정도 커버해 주더라고요. ㅎㅎ

 

 

여러 스타일 옷에도 무난하고, 은은하게 예뻐서 꽤 오래 하고 있었어요.

이 핑크 그라데이션 네일은 어른분들도 예쁘다고 하시더라구요.

전체 핑크가 아니라 끝부분만 핑크가 살아나는 그라데이션이라서 더 은은해 보여요.

사계절 다 잘 하고 다닐 수 있는 디자인일 듯 해요.

 

그리고 꼭 분홍색이 아니어도, 여름엔 시원하게 에멜랄드로, 가을에는 와인색으로..

등등 다양하게 활용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셀프 젤 네일] 버건디 유리조각 네일 (유리조각 스티커 사용)

[종이접기] 복주머니 만들기 (명절 선물 포장)

[종이 접기] 입체 벚꽃 만들기 (벚꽃 접시, 그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