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

늦가을, 갈대밭 - 양양 남대천 갈대밭

슈랄라 2016. 11. 8. 15:30
반응형

오늘 아침에 기온이 뚝 떨어지면서

제법 겨울 날씨가 되었죠.

이제 늦가을이라고 부를 수 있는 시간도 막바지에요.

 

왠지 이번 가을에는 유독 사위어가는 것들이 서글프네요.

그리운 것들이 다들 한 걸음씩 더

멀찍이 물러난 느낌이에요.

 

오늘은 이 처치 곤란한 감성에 푹 빠진 김에,

같이 제대로 가을 분위기 느껴보고자... ^^

 

늦가을의 갈대밭 사진 가져왔어요.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밭이 늦가을을 제대로 품고 있는 것 같네요.

 

사진 속의 장소는 강원도 양양남대천이에요.

 

남대천은 주변에 가까운 관광지나 가게들이 늘어선 곳이 아니어서,

사람이 많이 찾는 장소는 아니에요.

 

 

 

주변에 가게도 없고,

가까운 마을도 한참이나 가야 있고,

딱 이 너른 갈대밭뿐이에요. ^^

 

더불어, 교통도 꽤나 불편하지요.

버스정류장에서 한참이나 떨어져 있거든요.

 

그래서인지 저도 이곳에 갔을 때 딱 한 커플 봤네요. ^^

 

 

 

하지만, 저는 그래서 더 한적하고 좋았어요.

 

너른 갈대밭에 나 홀로 서서,

바람 한 가닥까지 느껴질 만큼 고요했거든요.

 

 

예전에는 그저 새봄이 신나기만 했는데,

여름이 그저 눈부시기만 했는데…

 

나이 들수록 점점..

가을이 쓸쓸하다는 사실을 시리도록 배워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