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탐구생활

스티커 잔여물 제거! 끈적임 없애는 방법 - 선크림 사용!

슈랄라 2016. 11. 15. 17:26
반응형

스티커 제거 후 잔여물과 끈적임 없애는 법!

선크림 이용하여 스티커 완벽 제거하기!

 

 

빈 스프레이 용기가 필요하여,

집에 남아있는 분무기 공병을 찾았어요.

 

그런데…

병의 전면에 붙어 있는 스티커가 거슬려 과감하게 떼어 냈더니..

 

스티커 윗부분만 떨어지고

접착제 부분은 온통 병에 고대로 남아있는 사태 발생!

 

선크림을 이용하면 스티커 잔여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길래..

저도 선크림을 과감하게 투입해 보았습니다.

 

 

진짜 병 전면에 온통 스티커 끈적이가 남아 있었기에,

선크림도 듬뿍 발라주었어요.

 

(끈적이가 워낙 처참하여 처음의 상태는 사진 찍을 생각도 못했네요.)

 

 

 

다행인지 불행인지..

집에 유통기한이 거의 끝나가는 선크림이 있어서

과감하게 투입해 줍니다!

 

 

 

스티커 끈적이가 남은 곳에 발라준 후

10분 정도 방치해 줍니다. ㅎㅎ

 

그리고

물티슈를 이용해서 닦아 주었어요.

 

천이나 수건 등을 이용하면 더 잘 닦일 듯한데,

저는 닦여나올 끈적이 양이 많아서 수건을 버리게 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물티슈 이용했어요.

 

그럼 우선

선크림을 이용하여 스티커가 제거된 결과물을 보실까요?

 

짜잔!

 

 

 

말끔하게 제거가 되었어요.

투명합니다! 투명해요!

 

스티커 잔여물 끈적임 제거할 때 선크림 쓰세요~

깨끗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

기억하셔야 합니다.

 

 

스티커 끈적이가 붙어있는 대상이

선크림의 가격을 상회하는 가치가 있다고 여겨지는 제품에!

나는 요즘 팔 운동이 필요하다 하는 경우에!

강력 추천합니다.

 

특히 저처럼 병 전면부에 스티커 잔여물이 남아있으면,

팔 운동 제대로 해야 하거든요.

 

선크림을 제거하면 스티커 잔여물은 깨끗하게 닦이지만,

그건 제 팔의 문지르는 힘이 더해질 때 비로소 완성되는 거니까요.

^^;;;

 

그렇지만 닦아내야 하는 면적이 좁은 경우에는

선크림이 아주 편리하겠어요.

 

어쨌든 스티커 잔여물, 끈적임!

선크림 사용하면 닦입니다! 아주 깨끗합니다!

그것만은 명백한 사실!! ㅎㅎㅎ

 

예쁜 선물 포장하기! 다양한 선물 포장 방법 모음

[셀프 젤 네일] 트위드 스티커를 활용한, 트위드 네일 아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