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꽃, 식물

예쁜 꽃 종이접기, 입체 꽃 만들기

슈랄라 2017. 3. 1. 21:36
반응형

종이접기 꽃 만드는 법

예쁜 입체 꽃 종이접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한결 포근하네요.

이제 곧 봄이 오려나 봐요.

 

그래서 오늘은 예쁜 꽃 종이접기 가져왔어요.

색종이 한 장으로 만드는 입체 꽃 접기에요.

 

 

예쁘죠? ㅎㅎ

색종이 한 장으로 접는 꽃이고요,

입체꽃 접기 중에서는 비교적 쉬운 편이에요.

 

학접기를 할 수 있는 정도의 수준이면,

어렵지 않게 접으실 수 있어요~ ^^

 

 

그럼 꽃 접기 준비물 먼저 볼게요.

 

[꽃 종이접기 준비물]

색종이 1장 (7.5cm X 7.5 cm)

 

정사각형 종이면 어느 사이즈든 상관 없고요,

저는 색종이 한 장을 네 조각으로 자른 사이즈로 만들었어요.

 

너무 큰 꽃보다는 귀여운 작은 사이즈가 더 예쁠 것 같은 꽃이거든요. ^^

 

그리고 저는 꽃 접을 때는 색상이 그라데이션 되어 있는

꽃나래 색종이를 애용해요.

한가지 색으로 된 일반 색종이보다 훨씬 예쁘고 진짜 꽃에 가깝게 보이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그럼 꽃 접는 방법 동영상 나갑니다~

 

[입체 꽃 종이접기 동영상 보기]

 

 

왠지 봄은 꽃과 함께 찾아오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바람이 쌔 해도, 곱게 피어 있는 꽃 한 송이 보면

아, 봄이 성큼 가까이 왔구나 하는 느낌이에요. ^^

 

 

제 블로그에 보시면 여러 가지 꽃 종이접기,

쉬운 꽃 접기에서 어려운 입체 꽃 종이접기까지 다양한 꽃이 올려져 있어요.

 

종이 꽃 예쁘게 접으면서, 봄을 기다려요~^^

 

[색종이 접기] 봄꽃 종이접기 모음, 봄에 피는 꽃 만들기

귀여운 옷 종이접기 - 치마, 셔츠, 재킷 (스쿨룩, 여자 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