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꽃, 식물

[종이접기] 가을 종이접기 모음! (단풍잎, 국화, 코스모스 등)

슈랄라 2016. 10. 17. 22:59
반응형

가을이 오면 생각나는 종이접기

예쁜 가을 종이접기 모음!

 

 

안녕하세요~

 

더워도 너무 더웠던 여름이 있었나 싶게,

이제는 완연한 가을이네요. ^^

 

오늘은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여러 가지 종이접기 소개해 보려고 해요.

 

가을 맞이! 가을 종이접기 모음!

 

 

단풍잎 종이접기

 

 

 

가을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저는 단풍잎이 제일 먼저 떠올라요!

 

이 단풍잎 접기는 색종이 한 장으로 접는 종이접기고요,

방법도 어렵지 않아요~

 

 

은행잎 종이접기

 

 

가을의 풍경, 하면 노란 은행잎도 빼놓을 수 없죠.

위에서 소개한 단풍잎과 함께 접어보면 더 예뻐요~ ㅎㅎ

 

 

달콤한 과일, 감 접기

 

 

가을에 찾아오는 달콤한 과일, 감입니다.

단감도 달콤하고, 홍시는 달달하고~

 

색종이 한 장으로 감의 몸통부분과 감꼭지까지 모두 만들어지는,

재미있는 종이접기에요.

 

 

밤과 도토리 접기

 

 

종이접기 밤과 도토리에요.

밤과 도토리의 접는 방법이 아주 비슷하기 때문에

세트로 접어보시면 좋아요~

이 밤과 도토리는 아주 쉬운 종이접기랍니다.

 

 

코스모스 종이접기

 

 

 

대표적인 가을 꽃 중에 하나인 코스모스 접기에요.

코스모스 한들한들~

 

색종이 한 장에서 꽃잎 6개가 만들어지는 방식이에요.

그래서 이 코스모스 접기의 방법은 아주 약간 어렵습니다.

 

초등학교 저학년들은 약간 어려울 듯 하고요,

고학년 학생들은 천천히 영상 보면 따라 할 수 있을 듯하네요.

 

 

국화 꽃 종이접기

 

 

국화는 뭐니뭐니해도 가을을 대표하는 꽃이죠.

저는 국화를 볼 때면 가을이 물씬 느껴지는 듯 해요.

 

완성한 국화 꽃의 모양을 보면

제법 어렵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접는 방법은 쉽답니다~

 

☆☆☆

 

가을은 어느새 지나가는 짧은 계절이지요.

가을 종이접기 하면서,

가을의 그윽한 정취를 더해보세요~

 

[종이접기] 예쁜 선물 상자 만들기 (종이 한 장으로 완성!)

[종이 접기] 색종이 드레스, 원피스 접는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