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랄라의 종이접기/동물, 곤충

[종이 접기] 입체 토끼 접기, 깜찍한 토끼 접는 법

슈랄라 2016. 2. 28. 20:04
반응형

색종이로 입체 토끼 접는 법

귀여운 토끼 종이 접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저물어 가는 일요일 저녁입니다~ ^^

 

오늘 가져온 종이접기는 깜찍한 귀요미 '토끼'예요!

 

 

 

토끼가 설 수 있게 만들어진 입체 종이접기에요.

접는 법이 쉬운 편은 아니지만, 또 마구 어려운 편은 아니어서(??)

차근차근 동영상 따라 하시면 큰 어려움 없이 접으실 수 있을 거예요. ^^

 

 

 

[준비물]

색종이 15 X 15cm 1장

 

다른 준비물 없이, 색종이 한 장으로 완성되는 종이접기입니다.

저는 동물무늬 색종이로 접어서 무늬가 있는 토끼가 완성되었어요.

 

얼룩무늬나 줄무늬 등의 무늬 색종이로 접으면 좋을 듯 하구요.

흰 토끼나 분홍 토끼 등 한가지 단색으로 접으셔도 예쁠 것 같아요.

 

[종이접기 동영상 – 입체 토끼 만들기]

 

색종이로 접으시면 이런 상태의, 얼굴 없는 토끼가 완성되지요.

 

 

 

여기에 각자 취향대로 토끼 얼굴을 그려 넣어주시면 됩니다.

 

 

 

저는 속눈썹 2가닥이 포인트인, 아주 큰 눈을 그려넣어 주었어요~

약간 새침하면서도 또랑또랑한 토끼가 완성되었네요. ㅎㅎ

 

그림을 그리셔도 좋고, 색종이를 오려 붙이셔도 괜찮아요.

그리고 이도저도 정 자신없으신분은,

문구점에서 파는 눈모양 스티커를 활용해 주시면 돼요.

 

저는 입과 코는 그리지 않고 눈만 그려넣었는데,

원하시는데로 입과 빨간 토끼 코도 그려넣으시면 돼요.

 

 

토끼 뒤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오동통한 엉덩이를 가진 귀요미 토끼네요. ㅋㅋ

 

여러 가지 무늬로 접어 장식용으로 쓰셔도 좋고,

아이들과 동물원 꾸미기나 동물 인형놀이로 활용하셔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

 

[종이 접기] 하트 막대 사탕! 하트 포켓으로 화이트데이 사탕 포장

[종이 접기] 입체 벚꽃 만들기 (벚꽃 접시, 그릇)

[종이접기] 깜찍한 색종이 우산 접기, 우산 만드는 법!

반응형